광고
광고
광고

서구 가좌2동, 2025 적십자 특별회비 모금 전달

감자 | 입력 : 2024/12/27 [01:42]

▲ 서구 가좌2동, 2025 적십자 특별회비 모금 전달


[우리집신문=감자] 인천광역시 서구 가좌2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6일 구청장실에서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회장 조의영)에 2025년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특별회비 모금에는 통장자율회(회장 김지연), 이부종 주민자치회장, 오귀남 지역 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 김필순 신의주찹쌀순대 인천가좌점 대표가 참여했다.

이날 전달식은 지역 내 기부문화를 확산시키고 적십자 회비 모금을 독려하기 위한 것이었다.

특별회비 모금 참여자 및 구청장, 동장, 홍성조 대한적십자사 인천 지사 사무처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하는 다양한 구호사업으로 우리 사회를 밝히고 있는 적십자사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이번 특별회비 모금에 함께한 참여자들에게도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김지연 가좌2동 통장자율회장은 “지속적으로 소외계층 지원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적십자회비는 취약계층 지원, 집중호우, 화재, 지진과 같은 재난 발생 시 재난 구호 활동 등에 활용되며, 적십자회비 모금 캠페인은 2025년 3월 31일까지 집중 전개된다.

적십자회비는 지로 및 인터넷 납부, 휴대폰 간편결제(적십자사 모바일웹 접속) 등으로 납부 가능하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