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부산 북구의회 김태식 의원, 2024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

감자 | 입력 : 2024/12/27 [06:38]

▲ 부산 북구의회 김태식 의원, 2024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


[우리집신문=감자] 부산 북구의회 김태식 의원이 지난해 이어 2년 연속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이번 행사는 지방의회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높이고, 주민과의 약속을 실천한 우수 사례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12월 27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아트홀에서 개최됐다.

김태식 의원은 "좋은 조례 제정" 분야에서 수상자로 선정되어 지역 주민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한 헌신적인 노력이 결실을 맺는 계기가 됐다.

김 의원은 재임기간 중 북구 주민들의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고, 실질적 변화를 가져오기 위한 다양한 조례와 프로젝트를 추진해 오고있다.

김태식 의원은 다음과 같이 소감을 밝혔다.

“이번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수상은 북구 주민 여러분의 신뢰와 응원 덕분입니다. 주민과의 약속을 지키는 것이야말로 제가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책무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주민의 생활에 실질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조례를 제정하고 주민과 함께 북구의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라고 덧붙였다.

이번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은 전국의 지방의원 가운데 공약 이행 및 조례 제정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인 의원에게 수여되는 의미있는 상으로 평가되고 있다.

김태식 의원의 지속적인 의정활동과 다양한 성과가 주목받는 가운데, 이번 수상으로 주민과의 신뢰를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