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2024 올해의 의원상' 시상

이홍근 의원 등 13명 의원 수상... “적극적 의정활동으로 의회 위상 높여”
감자 | 입력 : 2024/12/27 [06:44]

▲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2024 올해의 의원상' 시상


[우리집신문=감자]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은 27일 경기도의회 지하 1층 대회의실에서 ‘2024 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 올해의 의원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더불어민주당은 13개 상임위원회에서 올 한 해 훌륭한 의정활동을 펼친 더불어민주당 소속 의원 1명씩을 추천받아 13명의 수상자(이홍근, 박상현, 김선영, 이은미, 이진형, 이동현, 김동규, 양운석, 김종배, 서현옥, 장민수, 이인규, 문승호 의원)를 선정했다.

각 의원별로 행정사무감사 및 예·결산 심의에 성실한 참여로 교섭단체에 기여도가 높은 의원과 교섭단체 정책실현을 위한 적극적인 의정활동으로 교섭단체의 역할 및 위상을 제고시킨 의원을 평가하여 추천 기준을 정했다.

최종현 대표의원은 “한 해 동안 도민의 복리를 위해 힘써주신 의원님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돕겠다”면서 “훌륭한 의원님들이 더불어민주당의 자랑이고 언제나 의원님들과 힘을 합쳐 경기도의 밝은 미래를 위해 함께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시상식은 의원총회가 시작되기 전에 진행됐으며, 상패 수여 및 꽃다발 증정, 기념사진 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올해의 의원상’은 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 의원 중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수행한 의원에게 의정활동의 노고를 치하하고자 마련된 상이다.

더불어민주당은 2020년부터 ‘올해의 의원상 시상식’을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로 5회째 맞이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