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한국가스안전공사 충남본부, 천안시복지재단에 의자 후원

감자 | 입력 : 2024/12/27 [08:51]

▲ 박용석 한국가스안전공사 충남본부장 외 임직원들이 27일 충남본부 현장에서 후원품 전달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우리집신문=감자] 한국가스안전공사 충남본부(본부장 박용석)는 27일 충남본부 현장에서
(재)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이운형)과 400만 원 상당의 의자 45점 후원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한국가스안전공사 충남본부는 가스시설의 검사 및 안전점검, 지역 내 행사 특별점검과 산업단지 내 안전 지원 실시, 가스 안전 교육, 홍보사업, 화학물질 검사 및 진단 사업 등을 병행하고 있다.

또한,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가스안전 타이머콕, 시설개선사업, 부탄가스 캔 무상 수거, 잔가스 제거 등과 더불어 지역 내 나눔 문화 확산과 사회공헌활동을 우수하고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박용석 본부장은 “2024년 11월 지역과의 공존과 상생, 동절기 사고 예방을 위한 ESG 및 가스 안전 문화 주간 행사를 완료하면서 지역 내 복지향상과 안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있다”며 “충남본부도 앞으로 더욱 나눔 문화 확산 동참과 지역 안전을 위한 활동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이운형 복지재단 이사장은 “한국가스안전공사 충남본부의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재단은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지역 복지 향상을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