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경기도의회 윤태길 의원, “우리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복지네트워크 행사서 다짐

윤태길 의원, 지역 아동 돌봄과 복지 강화를 위한 지속적인 지원 의지 밝혀
감자 | 입력 : 2024/12/27 [08:30]

▲ 경기도의회 윤태길 의원, “우리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복지네트워크 행사서 다짐


[우리집신문=감자]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소속 윤태길 의원(국민의힘, 하남1)은 12월 26일 개최된 “하남지역 복지네트워크의 날” 행사에 참석하여 지역 아동 돌봄과 복지 강화를 위한 지속적인 지원 의지를 확고히 했다.

이번 행사는 하남지역 아동돌봄의 현안과 성과를 공유하고,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자리로, 경기도사회서비스원과 하남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가 주최했다.

축사에서 윤 의원은 “우리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밝은 미래를 위해 헌신해 주신 여러분께 깊은 감사와 존경을 표한다”며, “아이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신 여러분 덕분에 지역의 아이들이 희망을 품고 꿈을 키울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경기도 차원에서 필요한 지원을 마련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하며, 경기도와 지역사회의 협력을 재차 강조했다.

이날 논의된 주요 사안으로는 ▲다양한 돌봄안건 논의를 위한 하남시돌봄협의체 구성 필요 ▲노후화된 지역아동센터 시설환경개선 필요 ▲지역아동센터 이용 대상자의 확대 ▲시설장 경력 100% 인증 등 참석자들은 이러한 현안들을 중심으로 지역 아동돌봄 서비스의 실질적인 개선 방안을 모색하며,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한 현실적 대책 마련에 공감대를 형성했다.

마지막으로 윤 의원은 “오늘 논의된 내용을 바탕으로 정책적 지원과 제도 개선을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여러분의 헌신이 모여 우리 아이들에게 더 따뜻하고 희망찬 미래를 선물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