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고성군 이웃사랑 나눔기부, 제4회 거제․통영․고성 중소기업 융합회 사랑의 쌀 전달식

감자 | 입력 : 2024/12/27 [07:16]

▲ 이웃사랑 나눔기부, 제4회 거제․통영․고성 중소기업 융합회 사랑의 쌀 전달식


[우리집신문=감자] 중소기업융합경남연합 거제․통영․고성 융합회는 12월 26일 고성군수실을 방문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고 쌀 10킬로 100포대와 장학금 1백만 원을 전달했습니다

지난 11일 거제에서 열린 “융합회 창립 4주년 및 송년 융합의 밤”에 들어온 화환 대신 받은 쌀과 50여 개 회원기관의 성금을 모아 거제시, 통영시, 고성군에 직접 회원기관들과 방문하여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영규 회장은 “사 년째 고성을 방문하여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고 있는데, 경기는 어렵지만 3개 시군의 50여 개 회원사들이 뜻을 모아 돕게 되었다. 고성군의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겨울을 나실 수 있었으면 좋겠고, 꼭 필요한 곳에 장학금이 쓰였으면 한다”고 전했다.

중소기업융합경남연합 거제, 통영, 고성 융합회는 2021년 12월 창립하여 창립총회 당시 축하 쌀화환과 기금을 전달한 바 있고, 올해로 4년째 지원을 이어나가고 있다.

또한 지난 김장나눔축제에도 둘째날 회원들이 참여하여 양념만들기 봉사활동을 실시한 바 있다. 김장 축제는 2년째 참여를 하고 있다.

전달받은 쌀과 장학금은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쓰일 계획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