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부산시의회 안재권 의원 ‘2024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공약이행 분야 우수상 수상!

연제구 발전 위한 21개 공약, 주민 숙원사업 해소로 빛나
감자 | 입력 : 2024/12/27 [07:18]

▲ 부산시의회 안재권 의원


[우리집신문=감자] 지난 12월 27일, 부산시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안재권 의원(연제구1, 국민의힘)은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주최한 ‘제16회 2024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공약이행 분야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가 심의한 공약이행 분야는 지역구 지방의회 의원이 선거공보에 제시한 공약을 대상으로 완료도(70점), 주민소통(30점)을 합산하여 평가한다.

안재권 의원은 부산 연제구 발전을 위한 총 21개 공약을 실천에 옮겨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특히, 도시철도 1호선 교대역 이동편의시설 설치, 배수 펌프장 증설, 거제3동 도로개설, 물만골 도로확장 등 주민숙원사업을 해소하여 생활편의를 도모했을 뿐만 아니라, 교육·문화·복지·환경·안전 등 주민의 삶과 밀접한 모든 분야에서 공약을 이행 중이다.

또한, 평소 지역에 대한 깊은 이해와 경험을 바탕으로 공약 이외에도 현안이나 시급한 민원에 대해서는 추진력 있게 해결하고 있으며, 국·시비 등 재정확보에도 주력하고 있다.

안재권 의원은 “지역의 발전을 위해 지금까지 주민과 함께 달려온 것처럼, 앞으로도 주민과의 약속을 성실하게 실천하고 살기 좋은 지역을 만들기 위해 힘을 쏟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