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제주도민기자단 김태경·심수진·오시현·김윤주 최우수활동자 선정

제주도, 2024년 도민기자단 도정홍보 우수활동자 시상식 개최
감자 | 입력 : 2024/12/27 [09:41]

▲ 제주도민기자단 김태경·심수진·오시현·김윤주 최우수활동자 선정


[우리집신문=감자] 제주특별자치도는 2024년 한 해 동안 제주 가치 알리기와 도정 홍보에 기여한 도민기자단 김태경, 심수진, 오시현, 김윤주 씨를 최우수 활동자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제주도는 27일 오후 2시 제주도청 빛나는제주 스튜디오에서 2024년도 도민기자단 우수활동자 시상식을 개최했다.

1월 2일부터 12월 10일까지 도민기자단의 홍보 실적을 종합 평가해 최우수활동자 4명과 우수 9명을 선정했다.

블로그기자단 부문에는 △최우수 김태경·심수진 △우수 김민서·윤재영·임희빈·천건엽, 영상 크리에이터 부문 △최우수 오시현 △우수 김두혁·김병주, SNS서포터즈 부문 △최우수 김윤주 △우수 노경옥·황단비 씨가 이름을 올렸다.

도민기자단은 제주의 주요 정책과 도정 현안을 상세히 소개하고, 지역의 자연과 문화, 행사 소식 등을 취재해 글과 사진, 영상 등을 통해 전달하는 역할을 했다. 특히 재난 등 긴급 상황 발생 시에도 실시간으로 정보를 제공해 도민 안전에도 기여했다.

2024년 도민기자단은 정책홍보 2,533건, 도정 행사 현장취재 104건의 성과를 거뒀다.

이날 시상식은 강재병 대변인의 포상금과 상장 수여에 이어 수상자들의 활동 소감을 공유하는 티타임 순으로 진행됐다.

강재병 대변인은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도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도민 눈높이에 맞는 도정정책 정보 전달 체계 확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