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자동차정비업 대덕구협의회, 대전 대덕구에 겨울나기 이웃돕기 성금 400만원 기탁

감자 | 입력 : 2024/12/29 [01:06]

▲ (우측부터)최충규 대덕구청장, 김재경 대전자동차검사정비사업조합 이사장, 이정희 자동차정비업 대덕구 협의회 회장, 박상희 총무가 기탁식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우리집신문=감자] 대전 대덕구는 자동차정비업 대덕구협의회로부터 지역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성금 400만원을 기탁받았다고 27일 밝혔다.

대덕구는 기탁받은 성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정희 자동차정비업 대덕구협의회장은 “회원들의 작은 정성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자동차정비업 대덕구협의회는 나눔을 통해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나눔으로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자동차정비업 대덕구협의회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이웃에 관한 관심과 애정으로 보내주신 성금은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자동차정비업 대덕구협의회는 건전한 자동차 정비 문화의 정착과 선진자동차 정비 문화를 확립해 자동차 정비 문화와 자동차 순환 산업 발전을 통한 지역 상생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