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마음 속 고됨도 처리해주는 기부! ㈜우용 안성시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부

감자 | 입력 : 2024/12/30 [03:32]

▲ 마음 속 고됨도 처리해주는 기부! ㈜우용 안성시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부


[우리집신문=감자] ㈜우용이 힘든 마음을 달래주는 기부를 결정했다. 지난 12월 24일 ㈜우용이 이웃돕기 성금으로 200만원을 원곡면에 기부했다. (주) 우용은 올해 1월 성금 기부에 이어 원곡면의 취약계층을 위한 따뜻한 손길을 내밀었다.

㈜우용은 사회생활과 경제생활에서 필수적으로 발생하는 각종 폐기물 중 폐합성수지 등 일반 사업장폐기물을 전문으로 처리 및 재활용하는 회사로 현재 많은 폐기물 때문에 일어나는 환경오염 해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주)우용은 “㈜우용은 폐기물을 처리하여 연료를 생산하고 있다. 그 과정을 보면서 많은 것을 깨달았는데 그 중 하나가 어떻게 본다면 사소한 것들이 엄청난 가능성을 지닐 수 있다는 것이다. 지금 많이 힘들고 어렵지만 이를 견뎌내는 과정에서 삶의 또 다른 가능성과 의미를 찾는다면 좋은 인생이라는 아름다운 꽃을 피울 것이라고 생각한다. 지금 저희가 하는 기부가 꽃을 피우시는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고 날씨가 점차 추워지는 계절에 다들 건강하시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김광진 원곡면장은 “우선 올해 1월 기부에 이어서 12월에도 200만원 기부 결정을 해주신 (주)우용에게 감사드린다. ㈜우용에서 말씀하신 것이 많이 공감이 된다. 삶을 살아간다는 건 끝임 없이 가능성과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인 것 같다. 그렇기에 힘들어도 다시 일어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모두가 많이 힘든 요즘 다들 힘을 내셨으면 좋겠고, 많은 분들에게 큰 힘이 되는 기부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 고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