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양주시, 랩앤피플(주)과 경기양주 테크노밸리 투자 업무협약 체결

감자 | 입력 : 2024/12/30 [06:09]

▲ 양주시, 랩앤피플(주)과 경기양주 테크노밸리 투자 업무협약 체결


[우리집신문=감자] 양주시가 30일 바이오 신소재 선도기업 랩앤피플(주)과 경기양주테크노밸리 입주 및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강수현 양주시장과 조성윤 랩앤피플(주) 대표를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경기양주테크노밸리의 성공적인 조성과 첨단산업 발전을 위한 협력관계 구축을 약속했다.

랩앤피플(주)은 바이오 신소재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과 제품을 통해 국내외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는 기업으로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함으로써 경기북부 지역의 산업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강수현 양주시장은 “랩앤피플(주)은 바이오 및 헬스케어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력과 전문성을 갖춘 기업으로, 이번 협약은 양주시가 첨단산업 중심지로 도약하는 중요한 발판이 될 것입니다. 랩앤피플의 기술 혁신과 양주시의 지원이 만나 지역 경제와 산업 발전을 이끄는 좋은 사례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랩앤피플(주)은 이번 입주를 계기로 안정적인 산업 기반 조성과 첨단 기술 확산을 통해 양주시의 산업 생태계 활성화에 크게 이바지할 전망이다.

시는 앞으로도 경기양주테크노밸리에 적합한 다양한 분야에서 투자 유치 활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전개하여 첨단산업의 지속적인 성장산업 생태계 발전을 위한 다각적인 지원 방안을 마련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할 계획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