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함양청년회의소 창립 49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제49대 최재혁 회장 이임, 제50대 김종경 회장 취임
감자 | 입력 : 2024/12/30 [07:36]

▲ 함양청년회의소 창립 49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우리집신문=감자] 함양청년회의소는 지난 12월 27일 오후 함양학생공연장에서 창립 49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을 성대히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49대 최재혁 회장의 이임과 함께 제50대 김종경 신임 회장이 취임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행사에는 진병영 함양군수를 비롯해 김윤택 군의회 의장, 김중열 특우회장, 경남울산지구 박희열 회장 등 내빈과 JC 가족 15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기념식은 1부 연차 표창 시상식 및 전역식에 이어 2부 본행사에서는 내빈 및 JC 가족 소개, JC 신조 제창, 기념사 및 축사, 유공자 표창이 이어졌으며, 3부에서는 회장단 이·취임식을 마지막으로 모든 행사가 마무리됐다.

최재혁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김종경 회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함양청년회의소의 발전을 위해 직전 회장으로서 더 노력하고 봉사하겠다”라며 소회를 밝혔다.

김종경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청년의 열정으로 도약하는 함양JC’라는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청년회의소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포부를 전했다.

진병영 군수는 “임기 동안 함양JC를 훌륭히 이끈 최재혁 회장님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며, 김종경 신임 회장께서도 뜨거운 열정과 비전으로 JC를 잘 이끌어 주시리라 믿는다”며 “앞으로도 함양JC가 지역사회의 희망을 만들어가는 든든한 청년조직으로 활발히 활동해 주기를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김종경 신임회장과 함께 함양청년회의소를 이끌어 나갈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상임부회장 전종일 △내무부회장 노기원 △외무부회장 노종철 △감사 정규견 △사무국장 염철환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