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동래구, 청소년들이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축제 개최

‘산타로 변신한’ 장준용 동래구청장
감자 | 입력 : 2024/12/30 [09:04]

▲ 동래구, 청소년들이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축제 개최


[우리집신문=감자] 부산 동래구는 지난 21일 동래구청소년수련관에서 청소년을 위한 크리스마스 축제 행사“동래방래 동탄절”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동래구는 작년 12월 “상상플러스 0924 청소년 토크콘서트”를 개최하여 청소년들과 구청장이 서로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에는 청소년 토크콘서트를 확장하여 청소년 크리스마스 축제“동래방래 동탄절”로 발전시켜 약 400여명이 함께 즐겼다.

행사는 오후 1시 청소년 자치기구 정책 발표회를 시작으로 청소년 크리스마스 공연, 크리스마스 코스튬 콘테스트“동탄절 인싸”, 가족 영화관 “동래 박스”, 청소년 플리마켓 “동근마켓”, 대형 트리 꾸미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미션 이벤트“산타를 이겨라”시간에는 산타로 변신한 장준용 구청장이 깜짝 등장해 청소년들과 여러 가지 게임을 하며 청소년들과 소통하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장준용 동래구청장은“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마음껏 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우리 청소년들이 느끼는 불편함에 대해 스스로 생각하고 정책 제안을 하는 모습, 공부하는 중간에 틈틈이 실력을 갈고닦아 공연하는 모습, 해맑게 게임을 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며 어른들이 청소년들에게 어떤 환경을 제공해 주어야 하는지 생각해 보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