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나윤호 남양주소방서장, 첫 공식 일정으로 현충탑 참배 및 희생자 분향소 방문

감자 | 입력 : 2025/01/02 [03:18]

▲ 나윤호 남양주소방서장, 첫 공식 일정으로 현충탑 참배 및 희생자 분향소 방문


[우리집신문=감자] 2025년 새해를 맞아 취임한 나윤호 남양주소방서장이 1월 2일 첫 공식 일정으로 현충탑 참배와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희생자 합동분향소를 방문하며 진중한 행보를 시작했다.

나윤호 서장은 이날 오전 남양주시 현충탑을 찾아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넋을 기리며 헌화와 묵념을 시작으로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희생자를 추모하기 위해 마련된 합동분향소를 방문해 조의를 표하고, 유가족들에게 깊은 위로의 뜻을 전했다.

2001년 임용된 나윤호 서장은 경기도 안산소방서 현장대응단장, 소방청 소방정책과 지방지원계장, 경기도소방학교 교수운영과장 등 주요 보직을 거쳤으며, 최근에는 경기도북부소방재난본부 소방행정기획과장으로 근무하며 소방 행정과 현장 대응력 강화에 기여해왔다.

취임 후 첫 공식 일정에서 나윤호 서장은 "무거운 마음으로 2025년을 시작하게 됐다"며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사고 없는 안전한 남양주시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남양주소방서는 앞으로도 시민들과 함께하는 화재 예방 활동과 안전 교육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지역사회의 든든한 안전망으로 자리 잡아갈 계획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