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2025년 신년사]조용훈 논산시의회 의장

논산발전과 시민행복을 위한 여정에 항상 논산시의회가 함께할 것
감자 | 입력 : 2025/01/02 [04:58]

▲ 조용훈 논산시의회 의장


[우리집신문=감자] 논산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논산시의회 의장 조용훈입니다.

2025년 을사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시민 여러분의 가정과 일터에 기쁨과 행복이 가득하고 소망하시는 일들을 꼭 이루는 한 해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시민의 소리를 담아내는 생활정치 구현이라는 논산시의회의 의정구호처럼 의회의 존재 이유는 시민의 목소리를 듣고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으로 되돌려 드리며 살기 좋은 논산시를 만드는 것입니다.

논산시의회는 2025년 새해도 시민 여러분의 삶에 든든한 힘이 되어드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역량을 강화하고 시민 여러분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며, 시민의 이익을 대변하는 동반자로 거듭날 것을 약속드립니다.

극한호우로 인한 침수 피해 및 여객기 사고 등 안전과 관련된 사건사고가 많이 발생하여 혼란과 슬픔 속에 마무리한 작년이었지만, 2025년은 모두가 안전한 환경속에서 웃음과 행복으로 마무리할 수 있는 뜻깊은 한 해 되시길 마음을 담아 기원합니다.

올해 을사년은 생명을 상징하는 푸른색과 지혜와 변화를 상징하는 동물인 뱀이 만난 푸른 뱀의 해라고 합니다. 변화에 유연하게 적응하면서도 내실을 다져나가며 새로운 발전을 향해 도약하는 희망찬 한 해를 만들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논산발전과 시민행복을 위한 여정에 항상 논산시의회가 함께하겠습니다.

논산시의회를 향한 시민 여러분의 진심어린 조언과 성원에 늘 감사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