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부산시 금정구-부산외국어대학교, 금정구 어린이 영어캠프 운영 위·수탁 협약 체결

감자 | 입력 : 2025/01/02 [21:41]


[우리집신문=감자] 부산시 금정구는 지난 30일 부산외국어대학교와 금정구 어린이 영어캠프 사무의 운영을 위한 위·수탁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부산외국어대학교는 향후 2년간 금정구 어린이 영어캠프 운영 수탁기관으로서 금정구의 체험형 영어캠프를 맡아 수행하게 된다.

금정구와 부산외국어대학교는 2013년부터 현재까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숙박형 영어캠프를 운영하고 있으며, 원어민 교사와 함께 다양한 활동의 영어체험, 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놀이 등 재미있는 프로그램으로 자연스럽게 일상 영어를 체득하고 영어에 대한 친밀감을 향상할 수 있도록 영어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특히, 2019년부터는 민간 위탁 계약을 체결하여 전문적인 사업을 총괄 운영하도록 하고, 영어프로그램 수업, 합숙에 따른 숙소 및 영양 식단 제공, 학생 안전 및 수송관리 등 사무를 위탁하여 운영해 오고 있다. 부산외국어대학교는 다년간의 캠프 운영 경험을 통한 학생 관리와 프로그램 진행으로 참여자의 높은 만족도를 달성하고 있고, 2025년에도 수탁기관으로 선정되어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윤일현 금정구청장은 “글로벌 미래인재 양성을 위해 영어교육 사업에 더욱 주력하고, 지역 교육인프라와 연계하여 다양한 체험 중심의 캠프를 제공함으로써 학교에서 할 수 없는 폭넓은 교육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라며 협력 의지를 밝혔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