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여수시, 공립 작은도서관 ‘겨울방학 독서문화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4개관 11개 프로그램 운영…프로그램당 10명씩 선착순 접수
감자 | 입력 : 2025/01/03 [02:12]

▲ 여수시, 공립 작은도서관 ‘겨울방학 독서문화 프로그램’ 참여자 모집


[우리집신문=감자] 여수시가 공립 작은도서관 ‘겨울방학 독서문화 프로그램’에 참여할 6~7세 유아 및 초·중학생을 오는 6일부터 10일까지 5일간 모집한다.

프로그램 운영 기관은 ‘꿈을키우는(미평선경3차)’, ‘청솔글누리(돌산청솔2차)’, ‘화양열린(화양면민회관 2층)’, ‘국동(국동임시별관 1층)’ 작은도서관 4개소로, 각 기관에서 운영하는 프로그램이 상이하다.

꿈을키우는 작은도서관은 ‘페이지 위의 마술’, ‘책 한 권 맛있는 한 입’, ‘책이랑 보드랑’ 등 3개 프로그램을, 청솔글누리 작은도서관은 ‘그림책 속 큐브 여행’, ‘동화 속 오감 팡팡’ 등 2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화양열린 작은도서관은 ‘생각이 자라나는 그림책 놀이’, ‘질문과 상상 글쓰기’ 등 2개 프로그램을, 국동 작은도서관은 ‘교구활용 창의수리수학’, ‘전래동화 속 한국음식문화체험’, ‘세계사 이해(아시아편)’, ‘청소년 독서토론(차이나는 클래스)’ 등 4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참여 희망자는 여수시립도서관 누리집에서 온라인 신청하거나 해당 작은도서관으로 전화 또는 방문 신청하면 되며, 각 프로그램은 10명씩 선착순 마감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겨울방학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책을 읽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창의력·사고력 증진을 위한 활동으로 구성됐다”며 “우리 동네 책 놀이터 작은도서관을 이용해 방학을 알차고 의미 있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