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서대문구 인디음악 활성화 위한 청년활동가 인디즈(INDIEES) 모집

5명의 청년활동가 선발해 인디음악 관련 프로그램 운영
감자 | 입력 : 2025/01/07 [01:47]

▲ 서대문구 인디음악 활성화 위한 청년활동가 인디즈(INDIEES) 모집


[우리집신문=감자] 서대문구가 2025년 상반기 청년활동가 ‘인디즈’(INDIEES)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구는 청년지원공간인 ‘청년베프’(거북골로 37-10)를 거점으로 청년 인디음악 활성화와 청년문화 생태계 확장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공모를 통해 청년들이 인디음악 생태계의 주요 주체로 성장할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문화와 연계된 이들의 창의적 프로젝트 추진을 돕는다.

선발될 5명의 청년활동가에게는 인디음악 관련 프로그램과 네트워킹, 실무 역량 강화 등을 지원한다.

실제로 이들은 2월부터 6월까지 관련 전문가 및 아티스트들과 연계해 인디음악 세미나 및 워크숍을 진행한다.

아울러 기획, 섭외, 행사장 구성, 진행 등 인디음악 공연에도 참여하며 각각 월 10만 원의 활동비도 받는다.

희망자는 ‘청년베프’ 공식 블로그 및 SNS 채널을 참고해 이달 20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면접 심사와 합격자 최종 발표는 각각 이달 23일과 24일에 있으며 오리엔테이션은 내달 3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이성헌 서대문구청장은 “독창성과 열정을 지닌 청년들이 이번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인디음악 문화의 새로운 주역으로 자리 잡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