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고성군, 재진주고성향우회, 2025년 정기총회 및 신년회 개최

고향사랑기부금 삼백만 원 기탁!
감자 | 입력 : 2025/01/09 [01:13]

▲ 재진주고성향우회, 2025년 정기총회 및 신년회


[우리집신문=감자] 재진주고성향우회(회장 김길수)는 1월 8일 경남 진주시 피앙세뷔페에서 2025년 정기총회 및 신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근 고성군수와 김길수 재진주고성향우회 회장 등 80여 명이 참석하여 고성군의 발전을 도모하고 향우 간 정담을 나누는 교류의 장이 되었다.

감사 및 결산보고, 내빈소개와 함께 재진주고성향우회를 위해 애써 주신 허헌도 수석부회장, 서춘근 이사, 김정구 이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하여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또한, 재진주고성향우회 회장 김길수 외 회원 일동이 고향 고성을 향한 정성을 모아 고향사랑기부금 삼백만 원을 기탁하였다.

김길수 재진주고성향우회회장은 “매년 이렇게 많은 향우들의 지원과 관심 덕분으로 정기총회를 추진할 수 있음에 감사드린다”며, “고성인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고성군의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타지에서 삶의 기반을 잡으시고 사회 각 분야에서 뛰어난 기량을 발휘하면서도 고향 고성을 잊지 않고 지속적이고 열정적으로 보여주시는 고향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고성 발전의 원동력인 향인들의 변함없는 지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재진주고성향우회는 해마다 고향사랑기부제에 참여하며 고향 고성에 남다른 애정을 표현하고 있으며, 고성군에서 개최하는 여러 행사(가리비 수산물 축제 등)에 참여하는 등 고향사랑을 늘 실천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