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울산 동구 음식점 안내 지도 ‘동구의 맛있을 텐데’ 5천 부 제작·배부

감자 | 입력 : 2025/01/09 [02:31]

▲ 맛있을텐데


[우리집신문=감자] 울산 동구가 동구 지역의 숨겨진 맛집을 총망라해, 음식점 안내 지도 ‘동구의 맛있을 텐데’를 제작해 최근 총 5천 부를 배부했다.

동구는 지역의 모범 음식점과 위생 등급제 평가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음식점 그리고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지도 앱에서 평균 별점이 4점 이상이면서 이용 후기가 많은 음식점 등 40군데를 선정했으며, 지역의 숨은 맛집을 소개하기 위해 지역에서 오랫동안 거주한 통장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해, 3명 이상이 공통으로 추천한 맛집 5군데를 더해 총 45군데를 선정했다.

‘동구의 맛있을 텐데’는 동별로 음식점들의 상호와 대표 메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한 줄 평, 추천 이유를 알기 쉽게 표기했고, 모범음식점과 위생 등급제 지정업소 등은 큐알코드를 활용하여 모바일로 간편하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동구는 음식점 안내 지도 ‘동구의 맛있을 텐데’를 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는 관광 안내소, 관광호텔, 동 행정복지센터 등 24곳에 비치해 동구를 찾는 누구나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동구 관계자는 “우리 구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지역경제와 관광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음식점 안내 지도를 제작했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