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대구2·28기념학생도서관, 예비 초등 5학년과 가족 대상 ‘그린대로 입학주간’ 운영

나도 이제 5학년!, 가족과 함께 그린대로에 입학해요.
감자 | 입력 : 2025/01/10 [03:45]

▲ 대구2·28기념학생도서관, 예비 초등 5학년과 가족 대상 ‘그린대로 입학주간’ 운영


[우리집신문=감자] 대구2·28기념학생도서관은 1월 9일부터 12일까지 예비 초등 5학년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그린대로 입학주간’을 운영한다.

‘그린대로’는 2023년 10월에 학교나 학원 등 일상의 공간이 아닌 자신을 탐색하고 새로운 경험을 추구할 수 있는 트윈세대 창작 전용공간으로 조성됐다.

이번 ‘그린대로 입학주간’에서는 예비 초등 5학년과 가족에게 ‘그린대로’를 소개하고, 6개 공간에서 ▲창작활동, ▲가족 이야기책 만들기, ▲신체활동, ▲영화·음악 감상, ▲독서 등 다양한 체험을 경험할 수 있는 스탬프 투어를 진행한다.

입학주간에 참여한 학부모들은 “자녀가 그린대로에서 어떤 활동을 할 수 있는지 궁금해서 참석하게 됐는데 독특하고 흥미로운 콘텐츠가 많이 있어 아이가 재밌어 하는 것 같다.”, “우리 아이가 안전한 환경에서 새로운 경험을 하며 도서관과 친해질 것 같다”등의 그린대로 방문 소감을 말했다.

이번 행사에 관해 궁금한 사항은 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그린대로 문의하면 된다.

김칠구 관장은 “이번 입학식 이후에도 학부모님들께서 사춘기기가 시작되는 자녀와 함께 도서관을 자주 방문해 독서뿐 아니라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에 많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