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대구시향, 비상임단원 공개 채용...22일 접수마감

위촉 기간은 위촉일로부터 2년 이내, 현 단원과 복무 및 보수 규정 동일
감자 | 입력 : 2025/01/10 [05:06]

▲ 대구시향, 비상임단원 공개 채용


[우리집신문=감자] 대구시립교향악단이 실력과 열정을 겸비한 비상임단원(예능단원, 사무단원)을 공개 채용한다.

비상임단원의 위촉 기간은 위촉일로부터 2년 이내이고, 근무 시간과 보수는 ‘대구광역시 시립예술단 복무규정 및 운영 규칙’에 따라 현재 대구시향 단원과 같다.

예능단원 모집 부문은 ▲현악기(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더블베이스), ▲관악기(플루트, 오보에, 클라리넷, 바순, 호른, 트럼펫, 트롬본, 튜바), ▲타악기이다. 응시 자격은 해당 악기 전공자로 2025년 2월 졸업예정자도 가능하다.

이번 예능단원 채용에서 눈여겨볼 부분은 오케스트라 악기의 거의 전 부문에서 오디션을 실시해 결원을 충원할 계획이라는 점이다.

사무단원 모집 부문은 ▲공연지원(악기)이며, 학력, 성별, 연령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오케스트라 무대 구성 및 운영, 악기 관리, 기타 교향악단 관련 행정 업무 등을 맡는다.

단, 각 모집 부문의 적격자가 없을 시 채용하지 않을 수 있다.

응시자는 채용에 필요한 제출 서류 일체를 갖춰, 오는 1월 20일부터 1월 22일까지 이메일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특히 예능단원 응시자는 1차 실기전형(영상 심사)의 연주 동영상 파일까지 반드시 첨부해야 한다.

자격요건, 실기전형 과제곡 및 악보, 전형 일정 등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구콘서트하우스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모집공고에서 확인하거나 대구시향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전형 방법은 예능단원의 경우 1차 서류 및 영상 심사, 2차 실기, 3차 면접을 거쳐 전문성, 적격 여부, 인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사무단원은 서류 및 면접전형을 거친다.

최종합격자는 2월 17일 대구문화예술진흥원 및 대구콘서트하우스 홈페이지에 공고할 예정이다.

전형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