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남원시 JB 청년회, 학교 밖 청소년에게 따뜻한 장학금 전달

감자 | 입력 : 2025/01/10 [02:51]

▲ 학교 밖 청소년에게 따뜻한 장학금 전달


[우리집신문=감자] 남원시가 위탁한 사단법인 CYA(기독교청소년협회)가 운영하는 남원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지난 9일 JB청년회(회장 강태균)로부터 장학금 30만 원을 전달받았다.

JB청년회는 남원시에 거주하는 20 부터 40대 청년 20명으로 구성된 봉사단체로 집수리, 물품 후원, 관광지 환경정화 봉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기여하고 있다.

JB청년회 강태균 회장은 “학교를 떠났지만 꿈을 포기하지 않고, 자신의 미래를 그리며 성실히 노력하는 학교 밖 청소년들을 응원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가 더 행복해질 수 있도록 학교 밖 청소년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남원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정일신 센터장은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해 마음을 모아주신 JB청년회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학교 밖 청소년들이 지역사회에서 받은 사랑만큼 사회에 보답할 수 있는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남원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학교를 중단한 청소년들에게 검정고시 지원, 건강검진, 자격취득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학교 밖 청소년들이 참여를 원할 경우 언제든지 신청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센터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