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천시 1388청소년지원단, 사랑의 수제청 지원

감자 | 입력 : 2025/02/21 [02:21]

▲ 사천시청


[우리집신문=감자] 사천시 복지·청소년재단(박재령 대표이사) 소속 사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소속 1388청소년지원단은 21일 지역 내 위기 청소년을 위해 직접 담근 레몬청을 지원했다.

이번 활동은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지원을 전달하고, 그들의 건강과 복지를 증진시키기 위한 일환으로 진행됐다.

사천시1388청소년지원단은 지역사회 내 청소년들이 겪고 있는 어려움과 고통을 덜어주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지원된 레몬청은 청소년들에게 일상에서 겪을 수 있는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추었다.

또한, 레몬청을 통해 청소년들이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느끼며 긍정적인 에너지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레몬청 지원은 청소년들에게 단순한 음료 제공을 넘어, 그들이 느끼고 있는 감정적 어려움을 이해하고 지원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사천시1388청소년지원단 이선호 단장은 "청소년들이 우리 사회의 소중한 일원으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번 레몬청 지원이 지역 사회 내 위기청소년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힘이 되기를 기대하며, 사천시1388청소년지원단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청소년 지원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사천시가 지원하는 사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위기(가능)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기 위하여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관련 사항은 사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