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김해시서부청소년센터, 지역과 손잡고 청소년 성장 돕는다.

학교·도서관·경찰서와 협력해 청소년 활동·복지 지원 확대
감자 | 입력 : 2025/02/21 [05:31]

▲ 김해시서부청소년센터, 지역과 손잡고 청소년 성장 돕는다


[우리집신문=감자] 김해시복지재단(대표이사 임주택) 김해시서부청소년센터는 지역사회와 함께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여러 기관과 협력하고, 지원 범위를 넓혀가고 있다.

센터는 지난 19일 월산중학교와 협약을 맺고, 학교와 함께 청소년 지원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은 청소년들에게 개인에 맞춘 활동을 제공하고, 지역에서 다양한 교육 기회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13일에는 김해율하도서관과 협약을 체결해 청소년들의 독서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협력도 진행했다. 협약에 따라 센터는 북카페 운영을 위해 단체 대출을 지원받게 되며, 앞으로 독서문화 프로그램 등에서도 함께할 예정이다.

센터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계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현재 서부경찰서와는 청소년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협약을 준비 중이며, 더 많은 기관과 힘을 모아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활동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와의 연결을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센터는 청소년 전용 문화시설로, 청소년들이 자유롭게 활동하고 소통할 수 있는 공간과 여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센터 관계자는 “지역사회와 함께 청소년들이 꿈과 열정을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청소년 중심의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센터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