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의정부시, 지속 가능한 미래 위한 ‘제24차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총회’ 개최

감자 | 입력 : 2025/02/21 [05:47]

▲ 김동근 시장이 2월 20일 ‘제24차 의정부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정기총회’에서 참석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우리집신문=감자] 의정부시는 2월 20일 의정부시 봉사회관 3층 회의실에서 ‘제24차 의정부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총회에는 김동근 시장을 비롯해 협의회 위원 및 관계자 등 80여 명이 참석해 지속 가능한 발전 목표를 점검하고 향후 사업 및 예산을 심의했다.

총회는 1부 의식행사와 2부 회의로 진행됐다. 1부에서는 유공자에 대한 시상과 함께 김동근 시장의 격려사, 기념촬영이 이뤄졌다. 2부에서는 2024년도 사업 및 결산 보고, 2025년도 예산 심의, 임원 선출 등을 통해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한 협의회의 운영 방향을 논의했다.

협의회는 민관 협력체로서 경제 발전, 환경 보호, 사회적 평등 등을 위한 정책과 전략을 논의‧조정하며, 시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김동근 시장은 “지속 가능한 발전은 의정부시의 미래를 위한 필수적인 과정”이라며 “시민과 함께 지속 가능한 도시를 만들어 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앞으로 시는 시민과의 협력을 더욱 확대하고, 경제‧환경‧사회적 평등 분야에서 지속 가능한 발전을 실현하기 위한 정책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