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사)남양주시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쌀‧라면 기부

감자 | 입력 : 2025/02/21 [07:53]

▲ (사)남양주시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쌀‧라면 기부


[우리집신문=감자] 남양주시는 21일, 시장집무실에서 (사)남양주시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와 함께 후원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연합회는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쌀 20포(200kg)와 라면 50상자를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원병일)에 전달했다.

김유경 회장은 “최근 계속되는 한파 속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을 이웃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선물하고 싶어 이번 기부를 결정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이번 기부는 단순한 생필품 지원을 넘어, 한겨울을 견뎌야 하는 이웃들에게 희망과 온정을 전하는 의미 있는 나눔”이라며, “이러한 지역사회의 관심과 연대가 모여 남양주가 더 따뜻한 복지 도시로 나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원병일 대표이사는 “지역사회를 향한 진심 어린 관심과 온정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전해주신 물품은 도움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