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귀뚜라미그룹, 경산시 2025년 장학금 수여식 개최

귀뚜라미그룹에서 2025년 경산시 모범학생에 장학금 수여
감자 | 입력 : 2025/02/21 [10:05]

▲ 귀뚜라미그룹, 경산시 2025년 장학금 수여식 개최


[우리집신문=감자] 귀뚜라미그룹(회장 최진민)은 21일 경산시청 대회의실에서 ‘2025년 귀뚜라미그룹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100여 명의 장학생과 학부모가 참석했으며, 귀뚜라미문화재단 주관으로 진행됐다.

이번 장학금 수여식에서는 관내 대학생 200만 원, 고등학생 100만 원씩 총 70명에게 1억 원의 장학금과 장학증서가 전달됐다.

귀뚜라미그룹은 창업주 최진민 회장이 사재를 출연해 설립한 귀뚜라미문화재단과 귀뚜라미복지재단을 통해 장학금 지원, 학술연구 지원, 교육기관 발전기금 후원, 사회복지시설 지원, 귀뚜라미보일러 점검 사업, 주거환경 개선 사업 등 40년간 591억 원 규모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특히 귀뚜라미 장학금 지원 사업은 1985년부터 중단 없이 이어져 온 귀뚜라미그룹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사회 인재 양성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최진민 회장은 “우리 사회의 미래를 책임질 인재들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기업의 중요한 역할이라 생각한다”며, “이 장학금을 통해 학생들이 더 큰 꿈을 펼치고 학업에 집중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 세 번째로 소중한 장학금을 지원하며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 준 귀뚜라미그룹에 감사드린다”며, “경산의 미래를 이끌어 갈 학생들이 이번 장학금을 계기로 꿈을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