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진사도서관, 세계언어센터와 함께하는 '영어 그림책과 미술로 배우는 영어회화' 운영
감자 | 입력 : 2025/02/21 [02:37]
[우리집신문=감자] 안성시 진사도서관은 오는 3월 12일부터 5월 28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30분부터 초등학교 3~4학년을 대상으로 '영어 그림책과 미술로 배우는 영어회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안성시 도서관의 ‘마중하고 마실하는 도서관’ 사업의 일환으로 다양한 외부 기관과 도서관이 협력하여 시민들에게 독서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안성시의 독서문화 범위를 확장하고 시민들의 독서 역량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은 안성시 세계언어센터와 협업하여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원어민과 내국인 총 2명의 영어 선생님이 수업을 진행하며, 앤서니 브라운, 로드릭 헌터 등의 유명 작가들의 영어 그림책을 바탕으로 운영한다. 음악을 활용한 발음 게임, 책 속 한 장면을 상상하여 그리기, 비누 점토로 모양 만들기, 북 아트 등 다양한 창의적인 독후 활동을 포함해 아이들이 영어책을 재미있게 읽고 예술적 경험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도서관 관계자는 “아이들이 단순히 영어책을 낭독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술 활동을 통해 영어책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고 영어를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우리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aaaaaaa
- asdasd23123
- naver.com
- 인스정보미디어
- 인터넷신문 구축, 인터넷뉴스 솔루션, 보도자료 제공
- www.inswave.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