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계양구, ‘보건사업 유공자’ 표창 수여

윤환 구청장 “내실 있는 보건사업 추진 위해 의사회와 긴밀한 협력체계 구축”
감자 | 입력 : 2025/02/21 [02:53]

▲ 내실 있는 보건사업 추진 위해 의사회와 긴밀한 협력체계 구축”


[우리집신문=감자] 인천광역시 계양구는 지난 19일 ‘제31차 계양구 의사회 정기총회’를 맞아 구민 보건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보건사업 유공자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계양구는 투철한 사명감과 남다른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사회봉사활동에 솔선수범하고, 구민의 보건 향상에 기여한 공이 큰 강소아청소년과의원(계산동)과 서울봄안과의원(계산동) 의사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또한, 이날 계양구 의사회는 회원들의 정성을 모은 이웃 돕기 성금과 장학금 각 3백만 원을 기탁하며 지역 사회에 나눔을 실천했다.

계양구 의사회 이현숙 회장은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지역 청소년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힘을 보태고자 한다.”라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사업에 적극 동참해 이웃 사랑 실천과 따뜻한 지역사회 구현에 귀감이 되도록 계속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환 구청장은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탁해 주신 성금은 소중한 뜻을 잘 전달해 의미 있게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며 “앞으로도 원활하고 내실 있는 보건사업의 추진을 위해 구와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