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한화토탈에너지스, 겨울방학 아동·청소년을 위해 푸드트럭 이벤트와 체험활동 지원

감자 | 입력 : 2025/02/21 [04:16]

▲ 겨울방학 아동·청소년을 위해 푸드트럭 이벤트와 체험활동


[우리집신문=감자] 한화토탈에너지스는 2월 20일 서산시 출연기관인 서산시복지재단과 함께 겨울방학 기간 아동·청소년을 위해 푸드트럭 이벤트와 체험활동을 지원했다.

이날 진행된 사업은 긴 겨울방학 아동·청소년들에게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주고자 기획됐으며 관내 지역아동센터 및 돌봄센터 이용아동 150명을 대상으로 ▲푸드트럭을 활용한 간식 2종과 음료수 ▲키링만들기 ▲전통놀이 ▲비눗방울 등 간식과 함께 다양한 체험활동이 진행됐다.

한화토탈에너지스 커뮤니케이션담당 노성주 상무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며 "아이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자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서산시복지재단 장갑순 이사장은 “어려운 경영 여건 속에서도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한화토탈에너지스 임직원들에게 매우 감사하다”며 “기업체와 함께 협력하여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촘촘한 복지안전망을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화토탈에너지스는 그룹 사회공헌 철학인 ‘함께 멀리’정신을 바탕으로 지역과의 상생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으며 북한이탈주민지원사업, 자립준비청년 자립정착금 지원사업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