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재경고성향우회, 2025년 임원 신년인사회 개최

감자 | 입력 : 2025/02/21 [07:23]

▲ 재경고성향우회, 2025년 임원 신년인사회


[우리집신문=감자] 재경고성향우회는 2월 20일 서울시 성동구 레노스블랑쉬 연회장에서 임원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임원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1부에서는 내빈 및 임원소개 후 향우회 발전을 위한 안건토의를 했으며, 2부에서는 고향의 정을 듬뿍 나누는 만찬과 함께 고향사랑의 마음을 금년에도 고향사랑기부에 적극 참여하겠다며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영수 재경고성향우회장은 “봄이 다가오는 이때 임원분들을 모시고 신년인사회를 개최하게 되어 감사드리고, 봉사와 희생정신을 기반으로 더욱 발전하는 향우회를 위해 온힘을 다하겠다”라며, “고성인으로서 애향심을 갖고 고성군 발전에 이바지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을사년 새해의 힘찬 출발과 함께 재경고성향우회 임원 신년인사회 개최를 축하드리며, 겸손하면서도 뚝심있는 진광불휘의 자세로 군민과 출향인 여러분께 더욱더 자랑스러운 고성을 만들어 나가겠다”라며, “새해에도 여러분 모두 건강과 가정의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린다”라고 전했다.

재경고성향우회는 해마다 고향방문 행사를 통해 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 등 지역행사에 참여하고, 고성농산물 구매 등에 앞장서며, 2023년 이후 매년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하는 등 고향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