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우리집신문=감자] 밀양시는 23일 개최된 제21회 밀양아리랑마라톤대회에서 다양한 관광 홍보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찾아가는 관광 안내소를 운영해 밀양시 관광 안내와 기념품을 판매했다. 특히 대형 관광지도, 굿바비 홍보 차량을 활용한 홍보 부스 운영으로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대표적인 이벤트였던‘룰렛 돌리기’는 밀양시 SNS(인스타그램, 유튜브 등)를 팔로우하거나 구독한 참가자에게 룰렛 참여 기회를 제공했다. 350여 명이 이벤트에 참여했으며, 지역 내 호텔 숙박권, 굿바비 인형, 우산, 키링, 그립톡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해 큰 인기를 끌었다. 초성 퀴즈와 절대음감 이벤트 등 번외 이벤트도 함께 진행돼 참가자들의 흥미를 더했다. 밀양시 대표 캐릭터 '굿바비'를 활용한 체험형 이벤트도 큰 인기를 끌었다. 굿바비 포토존에서는 SNS 사진 인증을 통한 굿바비 키링 증정 이벤트와 즉석사진 촬영 이벤트가 진행되어 500여 명이 참여했으며, 참가자들은 #밀양여행 #밀양 #굿바비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즐거운 순간을 SNS에 공유했다. 어린이들을 위한 굿바비 타투스티커 이벤트에는 200여 명의 어린이들이 참여해 손등과 얼굴에 귀여운 굿바비 캐릭터를 새기며 즐거워했다. 캐리커처 이벤트는 밀양시 SNS 팔로우와 응원 댓글을 남긴 참가자들에게 굿바비가 그려진 특별한 캐리커처를 제공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김경란 관광진흥과장은“이번 마라톤대회를 통해 전국 각지에서 찾아온 참가자들에게 밀양의 관광 매력을 적극적으로 알리는 계기가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와 연계한 관광 홍보로 밀양시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저작권자 ⓒ 우리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