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증평군가족센터, 겨울방학 맞아 다채로운 프로그램 ‘호응’

감자 | 입력 : 2025/02/23 [00:47]

▲ 증평군가족센터, 겨울방학 맞아 다채로운 프로그램 ‘호응’


[우리집신문=감자] 증평군가족센터가 겨울방학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18~21일까지 4일간 진행된 다문화가족 자녀 대상 방학특강 ‘지금은 방학중’은 참여자들에게 의미 있는 시간을 선사하며 마무리됐다.

이 프로그램은 초등 3학년부터 중학생을 대상으로 보드게임을 활용한 경제 교육과 체육활동을 통한 스트레스 해소 및 정서 안정을 돕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참여한 다문화자녀들은 함께 어울리며 사회성을 기르고 건강한 정서발달의 기회를 가졌다.

이어 지난 22일에는 ‘가족센터 함께해YOU’프로그램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총 3차례에 걸쳐 운영됐다.

가족 간 화합을 돕기 위한 이 프로그램은 겨울철 야외활동이 어려운 점을 고려해 실내에서 따뜻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찾아오는 놀이동산 △한국 전통 놀이 체험 △실내 놀이터 △가족센터 홍보부스 등 다채로운 체험활동이 진행됐으며, 총 45가정 100여 명이 참여해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이재영 군수도 방문해 가족들과 함께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재영 군수는 “앞으로도 가족이 함께 어울리며 즐길 수 있는 가족친화 프로그램을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