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제11회 대구광역시 장애인대상’공적심사위원회 위원 공개 모집

장애인 관련 학식과 경험이 있는 위원 6명 모집
감자 | 입력 : 2025/02/23 [01:27]

▲ 대구시청


[우리집신문=감자] 대구광역시는 ‘제11회 대구광역시 장애인대상’ 후보자를 선정하기 위해 공적심사위원회 위원을 2월 24일부터 3월 7일까지 공모한다.

대구시는 장애인에 대한 시민의 인식을 개선하고 사회통합을 실현하고자 사회에 귀감이 되는 장애인 및 장애인 복지 유공자를 매년 발굴하고 있다.

올해 11회째를 맞이하는 장애인대상 후보를 3월 4일(화)까지 공모 중에 있으며, 이를 선정하기 위해 공적심사위원회 위원을 3월 7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위원 응모자격은 학계(학회 포함), 언론계, 연구기관, 장애인 관련 단체(보건복지부 및 대구시 장애인복지과 소관 법인·기관·단체에 한함) 등에 소속된 사람 또는 위원회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으로서 장애인 관련 분야에 학식과 경험이 있는 사람이다.

접수기간은 2월 24일부터 3월 7일 18시까지 대구광역시 동인청사 장애인복지과로 등기우편, 방문접수, 또는 이메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지원서 및 제출 서식 등 자세한 내용은 대구광역시 홈페이지 내 고시공고-공고문(제2025-271호)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대구광역시 장애인복지과로 하면 된다.

김태운 대구광역시 보건복지국장은 “제11회 대구광역시 장애인대상 후보자 발굴과 이를 선정하는 공적심사위원회 위원을 모집하오니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