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상주시립도서관 운영위원회 개최

2024년 주요 실적 보고 및 2025년 주요 업무 심의
감자 | 입력 : 2025/02/23 [22:30]

▲ 주시립도서관 운영위원회 개최


[우리집신문=감자] 상주시립도서관은 20일 상주시립도서관 3층 상상홀에서 2025년 제1회 도서관운영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도서관운영위원회는 독서문화 증진 및 도서관 발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하여 도서관 운영 관계자, 문화계와 교육계 등 관련 분야에 경험과 학식이 풍부한 8명을 위원으로 위촉해 구성됐으며 앞으로 도서관의 효율적인 운영과 시민 독서환경 개선 등의 역할을 하게 된다.

이날 회의에서는 2024년 주요 실적 보고, 운영 및 소장자료 현황보고를 시작으로 2025년 주요 프로그램 운영 계획(안) 및 자료 확충 계획(안)을 심의하는 등 도서관 발전을 위한 다양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상주시립도서관은 △만화 특화도서관 인프라 확충 및 활성화 △도서관 정보 서비스 기반 확충 △주민 참여 도서관 문화 형성 △책 읽는 사회 조성 △함께 성장하는 교육 현장 △작은도서관 활성화 등 주요 추진과제 중심으로 올해도 다양한 특색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임희식 운영위원회 위원장은 “상주시립도서관은 작년 한해 모두가 노력해준 덕분에 단순한 독서 공간이 아니라 문화, 볼거리, 즐길 거리 등을 함께 누릴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었다.”며 “우리 지역에 사랑받는 도서관이 될 수 있도록 운영위원회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많은 열정과 의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도서관 발전을 위해 중심적인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