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김해시어린이영어도서관,영어책 읽어주는 자원활동가 양성…참가자 선착순 모집

감자 | 입력 : 2025/02/24 [00:06]

▲ 어린이영어도서관,영어책 읽어주는 자원활동가 양성


[우리집신문=감자] 김해시 어린이영어도서관은 성인 영어특화사업으로 ‘영어 책 읽어주는 자원활동가 양성 과정’을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과정은 영어독서와 영어놀이 지도사 교육 8회, 동화구연과 자원봉사 활동 교육을 각 1회씩 총 10회, 20시간 과정으로 운영한다.

교육 수료 후 영어독서와 영어놀이 지도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으며 하반기에는 어린이영어도서관 이용자들에게 영어책을 읽어주는 자원봉사 활동까지 연계해 진행할 예정이다.

유아와 초등학생의 영어독서와 영어놀이 지도 방법을 교육하고 영어책을 읽어주는 자원봉사 활동까지 연계하는 이번 과정은 3월 26일부터 5월 28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전 10 부터 12시에 진행된다.

참가자는 오는26일 오전 10시부터 김해시 공공예약포털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홍미선 장유도서관장은 “영어독서 전문가를 양성해 어린이들에게 영어책을 읽어주는 재능 나눔 활동을 연계 추진하게 되면 재능을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상생의 선순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김해통합도서관 누리집, 김해어린이영어도서관 인스타그램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