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고성군청소년센터“온”,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동장’ 최초 배출

감자 | 입력 : 2025/02/24 [01:29]

▲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동장’ 최초 배출


[우리집신문=감자] 고성군청소년센터“온”은 2월 22일 개최된 ‘2025년 청소년포상제 경남포상식’에서 센터 개관 이래 처음으로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동장 포상자를 배출했다고 밝혔다.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동장 과정 참여 청소년 한예린 외 2명은 작년 3월부터 6개월 동안 봉사, 자기개발, 신체단련, 탐험활동 등 활동영역에 따라 스스로 세운 계획을 꾸준히 실천해나감으로써 성취감을 경험하고 동장을 포상받는 기쁨을 만끽했다.

고성군청소년센터“온”은 2월 11일부터 2025년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모집 대상은 고성군에 거주하거나 재학 중인 15세 부터 24세 청소년으로 4가지 활동영역(봉사, 신체단련, 자기개발, 탐험)에서 정해진 기간 동안 스스로 정한 목표를 달성하면 단계별로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명의인 포상 인증서, 휘장, 배지 등을 수여한다.

오늘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동장 관정을 수료한 3명의 청소년은 올해에도 자기가 스스로 세운 목표를 성취해나가는 은장과정에 도전하여 자신의 꿈에 성큼 다가서기 위해 노력하고자 한다.

한편, 고성군청소년센터“온”은 언제나 꿈을 향해 도전하는 청소년들을 응원하는 청소년수련시설로써 국제청소년포상제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고성군청소년센터“온” 사무실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이진만 센터장은 “고성군 청소년들이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를 통해 청소년 스스로 계획하고 꿈꾸는 것에 대한 해답을 찾고 자신이 원하는 미래와 삶을 설계할 수 있는 기회를 갖기를 바란다”라며, “인성과 역량을 갖춘 지역 미래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