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신화유치원, 통영시 이웃돕기 성금 기탁

신화유치원 원아 126명, 심리미술 전시회 ‘마음 속 끄적임’ 수익금 전액 기부
감자 | 입력 : 2025/02/24 [01:24]

▲ 신화유치원, 통영시 이웃돕기 성금 기탁


[우리집신문=감자] 통영시는 지난 21일 미수동 소재 신화유치원 원아 126명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이웃돕기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원아 대표 6명의 아이들이 통영시청을 방문해 어린이들의 순수한 마음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나눔의 중요성을 몸소 느끼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모진실 원장은 "아이들에게 나눔의 가치를 몸소 보여주고 싶었다”며 “작은 손길이 모여 큰 힘이 되어 우리 이웃들에게 행복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천영기 통영시장은 "신화유치원 어린이들의 따뜻한 마음이 고스란히 담긴 뜻깊은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 소중한 나눔이 지역사회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의미있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신화유치원은 유아의 내면을 탐색하고 자존감과 자신감을 높여주는 기질 심리 미술 교육을 중점으로 활동하면서 지난 2월 5일과 6일 양일간 시민문화회관 1, 2전시관에서 ‘마음 속 끄적임’심리미술 전시회를 개최했다.

전시회에는 신화유치원 126명의 어린 작가들이 1년 동안 그린 작품을 선보였으며 발생한 입장료 수익금을 기탁해 더욱 뜻깊은 의미를 더했다.
이 기사 좋아요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